본문 바로가기

IT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

예전에는 mp3로 음악을 넣어다니는 분들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음악을 유튜브나 멜론에서 간편하게 들을 수 있어 음악을 다운받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핸드폰 혹은 전자기기에 넣어 다니는 분들이 많은데요. 소장용으로 소장하고 계신분들도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를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사운드 클라우드 음악사운드 클라우드 SHARE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는 사운드 클라우드입니다. 사운드 클라우드는 가수들이 미발매 음원들을 올려놓거나 일반인들도 음원을 올려 반응을 보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정식 음원사이트라기보다는 데모곡들을 올려놓고 거기에서 숨은 진주를 찾듯이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수 지망생들도 많이 음악을 올려 반응을 보기도 하고 몇몇 가수들은 팬들의 요청에 의해 미발매 음원들을 사운드클라우드에 올려놓습니다.

 

특히 외국에서 사운드클라우드에 음원을 올려놓아 가수들이 된 경우도 많습니다. 이렇게 사운드 클라우드는 음악이 많고 공식 음원들도 많습니다.

 

이런 사운드 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곡들을 검색하여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영어로 만들어진 사이트이지만 한국어로 검색해도 한국 음악인 경우에 바로바로 음악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음악이 나오면 해당 음악 아래에 있는 share을 클릭하여 해당 음원의 사이트 주소를 얻어내면 됩니다.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 주소사운드 클라우드 음원 추출

share을 클릭하면 share 아래에 해당 음악의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해당 음악의 사이트 주소를 검색창에 붙여넣으면 사운드 클라우드 다운로드 온라인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바로 음악이 맞는지 확인해보고 맞다면 mp3로 해당 사운드 클라우드 음원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운드 클라우드의 방대한 음악들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특히 사운드클라우드에 있는 외국 음원들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외국 힙합이나 R&B에 관심가지는 분들은 음악을 무료로 다운받기 난감하셨을텐데 이 방법으로 간단하게 음악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7080 무료 음악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080 무료음악7080 음악 다운로드7080 음악

7080 무료 음악 다운로드

우리나라는 각 시대마다 풍미한 음악이 달라 7080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계속 7080 음악을 찾곤 합니다.

 

아무래도 음악은 그 당시 기억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그 때 당시 분위기를 불러일으켜 많이 찾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7080 음악을 어떻게 다운받을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7080의 음악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유튜브입니다.

유튜브에 7080 음악을 검색하면 여러 음악들을 찾을 수 있고 특히 여러 음악들을 들을 수 있도록 믹스셋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7080 무료 음악 다운로드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 무료음악 다운로드를 참고하셔서 7080 무료 음악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Y2MATE유튜브 음악 주소유튜브 음악 사이트 주소

유튜브 무료음악 다운로드

먼저 7080 무료음악 다운로드를 위해 유튜브에 접속하여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음악의 아래에 보면 공유 버튼이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의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주소를 Y2MATE 홈페이지에 붙여넣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Y2MATE에 해당 음악의 사이트 주소를 붙여넣기 하면 해당 음악을 어떻게 다운로드받을 지 물어봅니다.

 

MP3나 MP4 모두 다 다운로드 가능하지만 음악 형식으로 들을 것이라면 MP3형식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용량일 클수록 음원의 질이 좋고 용량이 작으면 작은 대신 음원 질은 좋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MP4 형식으로 받으시면 해당 음악의 동영상까지 함께 받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음악 용량은 커지게 됩니다.

 

이렇게 음악의 뮤직비디오까지 함께 받으려는 분들, 영상까지 함께 받으려는 분들은 MP4를 선택하셔서 조금 용량이 큰 것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를 알아보면서 사운드 클라우드, 7080 무료 음악 다운로드 그리고 다운받을 수 있는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추천글

티빙 무료보기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금리비교

경매물건 검색 조회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