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티빙 무료보기

최근 넷플릭스나 웨이브, 티빙 등 여러 ott 서비스들을 많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자 이렇게 여러 기업들이 진출한 상황입니다.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는 월 요금제를 납부하고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티빙 무료보기 방법이 없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티빙 무료보기

티빙이나 웨이브는 우리나라의 드라마나 영화들 그리고 여러 다큐멘터리를 비롯하여 티비로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을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티빙tving

티빙 실시간 무료

티빙은 cj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한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네이버가 웨이브를 발매했듯이 cj도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많이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을 티빙으로 알 수 있습니다.

 

티빙은 실시간 무료로 티비를 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넷플릭스는 드라마를 다시보기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티비를 실시간 무료로 볼 수 있지는 않습니다.

 

티빙은 영화나 예능 프로그램들을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로 무제한 돌려보고 다시보기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들이 우리나라 예능이나 드라마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티빙도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정기권으로 결제하여 1인, 2인, 4인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정기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정기권은 1달에 한 번씩 결제하여 1인이 결제하면 티빙 정기권 결제 금액은 생각보다 크지만 4인이 함께 정기권을 결제하면 그 부담은 줄어듭니다.

 

넷플릭스나 티빙을 비교한 글은 아래 추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 중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는 어떤게 유리할지 알아봤습니다.

 

티빙 한달 무료티빙 무료티빙 무료 이용

티빙 한달 무료

티빙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구독 서비스는 요즘에 유행하고 있습니다.이렇게 구독 서비스는 첫 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달 정도 무료로 써보고 만약에 내가 마음에 드는 컨텐츠가 많이 없다거나 다른 ott서비스에 내가 원하는 컨텐츠가 많은지 비교해볼 수 있기 때문에 티빙 한달 무료 이벤트는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내가 원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나 드라마는 없고 오히려 넷플릭스나 웨이브에 해당 컨텐츠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티빙은 가입을 하면 절차와 상관없이 바로 한 달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넷플릭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여러 계정을 가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한 명의당 하나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티빙은 첫 달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이제는 어느정도 티빙도 서비스를 제공한지 시간이 지났고 정착한 상태입니다. 예전에는 티빙 무료 쿠폰이라고 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요즘에는 따로 티빙 무료 쿠폰을 뿌리지는 않아 현재는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4명이서 정기권을 결제하는게 유리합니다.

 

네이버 멤버십네이버 멤버십 혜택네이버 멤버십 티빙

네이버 멤버십 티빙 무료 이용

네이버 멤버십은 4400원에 이용하는 서비스로 네이버페이로 구매한 품목에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어 네이버 페이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유리한 서비스입니다.

 

오히려 4400원보다 네이버 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라도 비싼 물건들을 구입할 때 미리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면 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여러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웹툰 시리즈 쿠키49개,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입니다.

이렇게 여러 서비스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여 티빙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4400원으로 네이버 멤버십도 이용하면서 티빙을 볼 수 있으니 한 편으로는 따로 티빙 정기권을 결제하기 보다는 티빙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하시는게 유리합니다.

 

혹시라도 혼자서 티빙 정기권 결제를 할 분이 계시다면 이 네이버 멤버십으로 티빙 무료 이용을 하시는 것이 여러 혜택도 얻고 티빙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플러스 멤버십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유플러스 멤버십 티빙

유플러스 멤버십 티빙 이용

마지막으로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유플러스 멤버십입니다. 요즘 유플러스 멤버십 구독콕 회원이라면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면 또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한 번에 보자면 유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네이버 멤버십도 이용하고 티빙 무료로 보기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플러스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다면 티빙도 무료로 보고 네이버 멤버십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렇게 티빙 무료 보기 방법은 크게 3가지 정도로 한 달 무료 체험하는 것과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유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여 티빙을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추천글

에어비앤비호스트 등록조건 안내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금리비교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금리비교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