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황성만화 무료보기

오늘은 황성만화 무료보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무협만화 중에서 유명한 작가들이 많습니다. 황성을 비롯하여 묵검향, 이재학, 고형석이 있습니다.

 

무협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은 계속해서 무협만화만 보기 때문에 황성은 그 중에서도 유명한 무협만화 작가입니다.

 

황성만화 무료보기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성만화 무료보기

황성 만화 금의위태극천하황성 만화

무협만화 황성 작가

황성 작가는 오랜 기간 활동한 작가로 우리나라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무협만화가 요즘 보다는 예전에 유행하다보니 아직까지 신문에서 만화를 찾아보거나 만화방에 가서 만화를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황성 무협만화는 특유의 오똑한 콧날과 섬세한 그림체로 팬층을 확보한 무협 만화입니다.

 

황성 작가는 80년대 초에 활동을 시작하여 준수한 만화 실력으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였으며 80년대 후반 판타지 만화로 외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결국에는 다시 무협만화로 돌아와 90년대부터 좌백, 진산, 용대운과 같은 무협 소설을 만화화하여 이 때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직까지 좌백, 진산, 용대운을 찾는 분들이 많고 이 때의 무협만화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무협만화는 이 때가 전성기였고 이 때부터 무협만화의 자리는 점점 없어지기 시작해 요즘에는 웹툰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황성 만화를 보시려면 인터넷 만화방, 무툰, 미스터블루, 네이버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각 사이트들마다 특징이 있어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에서 황성 작가 만화를 보시면 됩니다.

미스터블루미스터블루 황성만화미스터블루 무협만화

황성 무협만화 무료보기

황성 무협만화 무료보기 방법 중 미스터블루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스터블루는 각 만화의 1권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화부터는 결제를 하고 봐야합니다.

 

이벤트로 무협 만화 작가들의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가끔가다 이벤트가 있는지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실 가장 편한 방법은 미스터블루에서 월 정액제로 결제하여 편하게 보는 방법이 황성 무협만화를 보기에는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이렇게 월 정액제로 결제하기 어려운 분들은 미스터블루에서 제공하는 무료 이벤트를 이용하시거나 다른 곳에서 무료로 보기하시면 됩니다.

 

미스터블루는 정액제가 있어서 1달에 한 번만 결제하면 그 이후로는 무제한으로 제한 없이 무협 만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이 장점입니다.

 

1달에 1만원 대에 미스터블루 정액제를 결제하시면 황성 무협만화, 사마달 무료만화, 묵검향 무료만화를 1달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저작권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어 무료로 황성 만화를 볼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만화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무툰무툰 오늘만무료 만화무툰 금주만무료 만화

무료만화 보는 곳

다음에 소개해드릴 무료만화 보는 곳은 무툰입니다.

 

무툰은 만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특이하게 오늘만 무료, 금주만 무료 탭이 있어 무료만화를 보기에는 적합합니다.

 

해당 탭을 봐도 오늘만 무료 탭은 매일 바뀌기 때문에 충분히 여러 만화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작가의 원하는 만화를 볼 수 없다는 것은 좀 아쉬운 점이지만 그래도 무료로 만화를 즐기기에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무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늘만 무료, 금주만 무료 탭을 확인하시면 무협만화를 비롯하여 스포츠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박봉성 만화

황성 무협만화 이외에도 여러 무협 만화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박봉성 작가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무협만화에서 베스트 작가로 꼽히는 작가들은 황성, 박봉성, 사마달, 하승남, 김성동 이렇게 5명의 작가들이 베스트 무협만화 작가로 꼽힙니다.

 

하루에 베스트 작가의 만화를 5권씩 무료로 볼 수 있어 무협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5권까지 무료로 보고 마음에 들면 결제해서 보시면 됩니다.

 

무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회원가입을 하셔서 이벤트를 확인하시면 여러 무협만화를 5권까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황성만화 무료보기, 무료만화 보는 곳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황성 만화 말고도 박봉성, 사마달, 하승남, 김성동의 만화도 많으니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추천글

7080 무료음악듣기

kbs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티빙 무료보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