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증권사 수수료 비교

코로나 이후로 전 세계 정부들이 돈을 많이 풀기 시작하면서 코로나 이후로 주식 시장은 대 호황기를 맞이했습니다. 

 

코스피나 코스닥이 사상 최고가를 기록하고 나스닥, 다우, 에스앤피 시장도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더 이상 투자는 선택이 아니라고 할 정도로 주식 시장 열기는 뜨겁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은 증권사 수수료 비교를 통해 저렴한 곳에 가입해야 합니다. 증권사 수수료 비교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 수수료 비교

증권사 수수료는 증권사마다 다릅니다. 요즘에는 증권사들에서 주식 수수료를 낮추고 고객을 유치하는게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가입할 때는 증권사 수수료를 비교하여 낮은 곳에서 가입하는 것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증권사해외 주식 인기해외 주식 이용

해외 주식 사는법

증권사 수수료 비교를 해보기에 앞서 많은 분들이 관심가지고 계신 해외주식 사는법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해외주식이라는 얘기는 우리나라 주식 시장인 코스피, 코스닥이 아닌 중국 주식이나 미국 주식등을 이야기합니다. 미국 주식시장은 시가총액이 굉장히 큽니다.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있는 회사들이 많기 때문에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기도 하고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애플이나 스타벅스의 주식을 살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스타벅스가 번화가 한 블록만 가도 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스타벅스 지점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스타벅스를 많이 이용하면서 주식도 함께 살 수도 있겠죠.

 

이렇게 해외 주식 사는법을 어렵지 않게 주식 계좌 개설을 해두면 스타벅스나 애플, 테슬라 주식을 매수하는 기회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외주식 사는법에 대해 관심가지고 가장 중요한 것은 증권사 수수료 비교를 통해 주식 수수료가 낮은 곳에 가입하여 거래하는 것이 수수료를 아끼는 방법입니다.

 

증권사 수수료 비교증권사 수수료 무료증권사 수수료

증권사 수수료 비교하기

증권사 수수료를 비교해보면 여러 증권사들 중에서 수수료가 낮은 증권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증권사들이 주식 거래 수수료를 무료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곳도 많습니다. 증권사들은 앞다퉈 고객들을 유치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증권사 수수료를 비교해보면 키움증권이나 ktb투자증권은 0.015%, 미래에셋대우도 0.015%입니다.

 

아무래도 고객들을 많이 유치하려는 미래에셋대우나 키움증권에서는 공격적으로 증권사 수수료를 책정했습니다.

반대로 유안타증권이나 ibk투자증권은 0.1%로 증권사 수수료는 꽤 높은 편입니다. 대신증권이나 nh투자증권은 0.197%로 높은 편입니다.

 

이렇게 증권사 수수료를 비교해보면 결국 증권사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는 곳이나 증권사 수수료가 낮은 키움증권이나 미래에셋대우에서 가입하는게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이나 미래에셋대우는 둘 다 증권사 규모가 꽤 크기 때문에 이 증권사에 가입하셔도 어느정도 편안한 주식 생활을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kb증권ktb증권한국투자증권

주식 수수료 무료 증권사

증권사들은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는 곳을 찾아 가입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kb증권과 ktb투자증권, 한국 투자증권은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글을 올리는 시점에서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증권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kb증권이나 한국투자증권은 우리나라 증권사들 중에서도 꽤 규모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대형 증권사에 가입하고 싶은 분들은 kb증권, 한국 투자증권이 좋아보입니다.

 

ktb투자증권은 잘 알려져 있지 않고 고객을 유치하려는 노력을 쏟고 있기 때문에 1년 우대, 이자율 혜택, 주식 위탁 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증권사 수수료 비교를 해보고 수수료가 낮은 증권사에 주식계좌개설을 하는 것이 유리하며, 주식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는 증권사에 가입하여 주식을 거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추천글

오늘의 미국주식시세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경매물건 검색 조회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