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바로가기

서양에는 체스가 있다면 동양에는 장기가 있습니다.

 

장기를 비롯하여 바둑도 동양에서 두뇌 싸움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은 장기와 바둑입니다.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는 치매 예방에 좋고 아이들에게는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어 아직까지 바둑이나 장기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기 게임 중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한게임 장기 이용한게임 장기 홈페이지

한게임 장기 다운로드

우리나라에서 바둑 플랫폼은 여러 플랫폼이 있지만 장기는 한게임 장기가 가장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곳에서 게임해야 승급하는 맛도 나고 여러 상대와 게임하면서 실력도 쌓을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한게임 장기는 대한 장기 협회에서 한게임 장기 단수에 따라 초단부터 4단까지 단증을 발급해주기 때문에 승급에서 동기부여도 됩니다.

 

한게임 장기 다운로드를 위해 한게임 장기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한게임 장기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장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회원이신 분들은 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핸드폰 인증을 통해서 간단하게 한게임 장기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바로 진행해줍니다.

 

한게임 장기 로그인한게임 장기 설치한스타터 설치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한게임 장기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모두 진행하셨다면 다음은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를 해볼텐데요.

 

기본적으로 한게임 장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한스타터를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한게임 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단에 있는 hanstater 설치를 클릭하여 한스타터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한스타터 다운로드를 모두 마치면 다음은 한게임 장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화면 옆에 보이는 대국실 입장하기를 누르면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가 진행됩니다.

 

한스타터와 별개로 한게임 장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게임 장기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한게임 장기 즐기기한게임 장기 대국한게임 장기 대국실 입장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를 진행하여 모두 마치셨다면 다음은 한게임 장기 대국실 입장을 해볼텐데요.

 

다시 한게임 장기 홈페이지에 가서 로그인을 하신 다음에 좌측에 보이는 대국실 입장을 누릅니다.

 

한게임 장기를 이미 설치하셨기 때문에 바로 대국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대국실에 입장해보면 여러 서버가 있을 수 있고 자신에게 적합한 장기 서버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한게임 장기 대국실에 입장해보면 대기실이 나타나고 옆에는 나의 정보가 나옵니다.

한게임장기는 단수에 따라 실제로 한국장기협회에서 단증을 발급하기 때문에 나중에 단수가 생기면 신청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장기 대국실에 입장하시면 빠른대국, 자동대국, 방만들기, 혼자두기 등 자신에게 적합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기 이외에도 바둑이나 한게임 장기 이외에 넷마블 바둑도 있으니 아래 추천글에서 여러 글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kbs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