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오늘은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양에는 체스가 있다면 동양에는 바둑이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바둑이 두뇌 활동에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 남녀노소 바둑을 배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둑은 어르신들에게는 치매예방에 도움을 주고 아이들에게는 두뇌 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바둑을 교육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바둑은 인터넷에서 하려고 한다면 한게임바둑이나 타이젬바둑이 사람이 많아 즐기기에 좋습니다. 혹시라도 타이젬바둑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추천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게임바둑바둑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게임바둑은 다른 바둑 플랫폼 중에서도 이용자가 많은 편입니다.

 

사람과 바둑하는 것을 즐기지만 요즘 코로나로 인해 대면 바둑은 위험성이 크고 인터넷에서 상대방을 쉽게 만날 수 있어 인터넷으로 바둑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게임 바둑 이외에는 타이젬바둑이 많고 넷마블 바둑, 엠게임바둑도 있습니다. 

 

바둑의 경우 상대와의 대국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바둑 상대가 많은 한게임바둑이나 타이젬바둑이 좋으실 겁니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위해 한게임바둑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한게임바둑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한게임바둑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홈페이지 하단에 hanstart 설치하기가 나옵니다. 설치를 눌러 hanstart의 설치를 진행합니다.

 

hanstart는 한게임에 있는 게임들을 실행하기 위한 스타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한스타트를 설치했으니 본격적으로 한게임바둑 설치하기를 진행하면 됩니다. 

 

먼저 회원인 분들은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한게임바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홈페이지한게임바둑 설치하기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생성

한게임바둑 로그인을 하시고 로그인 화면 위에 있는 대국실 입장을 클릭합니다.

 

대국실 입장을 클릭하면 바로 게임 설치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대상폴더를 확인하신 후 게임 설치하기를 누릅니다. 

 

한게임바둑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기를 체크한 다음 설치하기를 누르면 설치가 끝나고 한게임바둑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깁니다.

 

한게임바둑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새로만들기 - 바로가기를 누르면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깁니다.

 

다음부터는 한게임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할 필요 없이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한게임바둑 대국실 입장한게임바둑 바로입장한게임바둑 대국 화면

한게임바둑 대국실 입장

바탕화면에 있는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그인하면 바로 한게임바둑 대국실 입장이 됩니다.

 

회원가입 시 혹은 이미 회원인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대국실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대국실에 입장해보면 여러 대국실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특정 대국실을 클릭하여 입장하거나 대국실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

 

한게임바둑은 다른 바둑 게임과 동일하게 ai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세돌을 이긴 알파고는 아닐지라도 한게임바둑에서 운영하는 한돌이 있습니다.

 

웬만한 일반인들은 모두 이기기 때문에 미리 사람과 대국하기 전에 한돌과의 경기를 통해 바둑 연습을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빠른 입장을 원하는 분들은 프로필 아래 9줄 대국, 19줄 빠른 대국, 19줄 자동대국 중 하나를 눌러 자동으로 대국 가능한 방으로 입장합니다.

 

이미 대국이 진행중인 방에 들어가서 다른 사람이 하고 있는 대국을 볼 수도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18급에서 시작하며 바둑머니는 100만 머니가 기본입니다.

 

이렇게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대국실 입장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래 추천글을 참고하셔서 여러 글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마루티비 다시보기

티빙 무료보기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