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설치하기 대국실 입장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설치하기 대국실 입장

많은 분들이 바둑을 이용하기 위해 타이젬바둑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프로 선수들도 이용하기 때문에 프로들의 경기도 함께 관전할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설치하기를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바둑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한큐 바둑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이용자 수도 많은 편입니다.

넷마블에서 운영하는 넷마블 장기와 더불어 한게임 바둑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니 한게임바둑을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오늘은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양에는 체스가 있다면 동양에는 바둑이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바둑이 두뇌 활동에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 남녀노소 바둑을 배우

yesguru.tistory.com

 

타이젬바둑 다운로드

먼저 타이젬바둑은 스마트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컴퓨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타이젬바둑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s://tygem.com/

 

타이젬 - 대한민국 1위 바둑사이트 TYGEM.COM

대한민국 1위 인터넷 바둑사이트! 타이젬!

www.tygem.com

타이젬바둑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로그인 화면 위에 대국실 입장, 대국실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국실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대국실 다운로드를 누르면 타이젬바둑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파일은 약 29.5MB이며 해당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TygemBadukSetup.exe를 실행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젬바둑 설치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2.0 설치 파일을 바로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다음을 누르면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눌러 설치가 시작되면 보통 1분에서 2분 안에 모든 설치가 완료됩니다.

타이젬바둑의 컴퓨터 권장 사양은 높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치 파일로 모두 설치를 하면 타이젬바둑 설치가 완료되고 패치도 함께 진행됩니다. 패치까지 모두 마치면 이제 타이젬바둑 화면이 나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고 여기에서 서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글로벌, 중국고수, 중국프리미엄, 토너먼트, 생중계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면 되고 글로벌 서버에 접속하면 한국 이외에 다른 나라들의 사람들과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 고수나 중국 프리미엄도 마찬가지로 중국 서버에 접속하여 중국인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 사람들과도 함께 게임할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대국실 입장

타이젬바둑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누르면 바로 서버로 이동합니다. 서버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대국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관전하고 싶은 방이 있다면 해당 방을 클릭하여 입장하면 됩니다. 대국실 모습을 보면 프로들도 많이 게임하고 있습니다.

박정환 프로를 비롯하여 많은 선수들이 실제로 게임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해설과 함께 관전을 할 수 있어 공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처음 접속하면 많은 사람들이 초대를 합니다. 초보들과 게임을 하여 승률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이 초대하는 것입니다. 환경설정을 눌러 거절을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