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장외주식거래 사이트

오늘은 장외주식거래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평가 주식들을 찾다보니 이제는 더 이상 코스피, 코스닥에서는 찾기 힘들고 장외주식을 찾습니다.

 

아직까지 상장하지 않은 주식들 중 성장성이 높은 주식들이 있다보니 장외주식들을 많이 찾고는 합니다.

 

장외주식 중 대표적으로 요즘 이용자수가 크게 늘어난 당근마켓 주식이나 지금은 상장했지만 크래프톤도 장외주식으로 핫한 주식이었습니다.

 

이렇게 장외주식 중 잘만 하면 앞으로 크게 수익을 안겨줄 종목들이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갖고 있습니다.

 

장외주식거래 사이트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외주식거래 사이트

장외주식 거래대금장외주식 거래 증가야놀자 장외주식 시세

장외주식 시세

지난 8월에 상장한 크래프톤은 장외주식에서 대어로 꼽힌 주식입니다.

 

실제로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로 큰 수익을 벌어들이자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래프톤은 코로나로 인한 수혜를 크게 본 기업이고 앞으로도 게임은 발전할 산업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요즘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크래프톤의 주식 전망은 어둡지만 게임 산업은 좋은 편입니다.

 

영업이익률이 높은 게임 산업은 장외주식 중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어들였습니다.

 

크래프톤과 더불어 무신사, 야놀자, 당근마켓 주식들이 현재 장외주식에서 거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주식들은 지난 몇 년 사이 크게 성장한 기업들로 많은 사람들이 장외주식에서 거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누가 들어도 앞으로 전망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들이기에 이런 기업에 투자하려면 장외주식거래 사이트에서 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최근 야놀자 장외주식 시세는 1년 사이에 크게 5배 정도는 오른 상황으로 많은 사람들이 왜 장외주식을 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그 전까지 1만원대인 야놀자 장외주식만 해도 크게 오른 것이라 생각했겠지만 앞으로도 크게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주식입니다.

 

코넥스

장외주식거래 사이트 코넥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외주식거래 사이트는 코넥스입니다.

 

코스피, 코스닥과 더불어 현재 공신력있는 장외주식거래 사이트이지만 규모가 작거나 매출이 작은 주식들이 속해있습니다.

 

아직 코스피나 코스닥에 상장할 규모는 안되지는 장외주식들이 상장하는 곳으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장외주식들이 있지만 코넥스에서는 주식 수가 많지는 않기 때문에 여러 주식들을 거래하기에는 힘듭니다.

 

안전하게 장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쉬운 점은 거래할 수 있는 주식 수가 제한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장외주식을 거래하면서 위험성이 큰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장외주식을 거래하고 싶은 분들은 코넥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장외주식거래 사이트 중에서 가장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k-otc

비상장주식 거래사이트 k-otc

장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로 k-otc입니다.

 

금융투자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 어느정도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비상장주식 거래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코넥스만큼은 아니지만 누구나 알만한 금융투자협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k-otc도 마찬가지로 거래할 수 있는 주식수가 제한되어 있는 것이 아쉬운 점입니다.

 

어느정도 장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코넥스만큼 장외주식에서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k-otc는 장외주식 수가 더 다양합니다.

 

장외주식 중에서도 코스피나 코스닥에 상장할 충분한 규모가 되지만 주식 상장을 하지 않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런 주식들을 k-otc에서 거래하여 주식을 매수하고 매도할 수 있습니다.

 

38커뮤니케이션

장외주식 거래사이트 38커뮤니케이션

대망의 38커뮤니케이션입니다.

 

장외주식을 하려는 분들이라면 38커뮤니케이션을 모르고는 장외주식을 할 수 없다고 할 정도인 사이트입니다.

 

장외주식에 대한 정보들이 아주 많아 주식을 거래하지 않는다고 해도 ipo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공신력있는 협회나 기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가 아니고 개인 사이트이기 때문에 자유롭습니다.

 

그만큼 거래할 수 있는 장외주식 수도 정말 다양하여 흔히 우리가 아는 당근마켓 주식이나 야놀자 주식은 여기에서 거래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38커뮤니케이션은 개인간 장외주식 거래를 하기 때문에 거래하면서 위험성이 존재한다는 점입니다.

 

어느정도 위험성을 안고 장외주식을 거래하기 때문에 불안하신 분들은 이용하기가 힘들다는 점이 아쉬운 점입니다.

 

그러나 장외주식 시세를 알아보거나 장외주식 뉴스, 정보를 알아보려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보셔야 하는 장외주식거래 사이트입니다.

 

장외주식 거래하는 방법

장외주식 거래방법

특히 38커뮤니케이션에서 거래시 주의사항으로는 상대방의 신분을 필수적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거래 시 상대방의 주민등록번호, 주소, 유선전화번호, 핸드폰번호등을 메모해놓습니다.

 

증권이 통일증권이면 빛에 비춰봐서 대한민국정부라는 은서가 있어야 진짜 증권입니다.

 

사고주식인지 확인하셔야 하며 증권예탁실 고객상담실 02 785 2333으로 전화하셔서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38커뮤니케이션에서는 장외주식 거래를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할 때 개인이 주의해서 거래하셔야 합니다.

 

장외주식 수가 많고 거래가 활발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어느정도 리스크를 감수하고 거래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외주식거래 사이트, 비상장주식 거래사이트 k-otc, 코넥스, 38커뮤니케이션과 장외주식 거래시 주의 사항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천글에서 여러 주식 관련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글

유망주식 종목 추천

실시간 주식 전종목 시세

증권사 수수료 비교

국내 증권사 순위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