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넷마블장기 바로가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넷마블장기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는 오랜 시간 사랑받는 동양 전통 게임 중 하나입니다.

 

동양에는 장기가 있고 서양에는 체스가 있는 것처럼 장기와 바둑은 두뇌 발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세돌의 일화를 보면 형제들 중 이세돌이 가장 똑똑해서 공부를 하지 않고 바둑을 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렇게 장기와 바둑은 두뇌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재능도 중요하지만 충분히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넷마블장기 바로가기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마블장기 바로가기

넷마블장기 홈페이지넷마블장기 로그인넷마블 게임스타터

넷마블장기 홈페이지

넷마블장기는 장기 게임 중에서는 사용자가 많은 편에 속합니다.

 

요즘에는 오히려 바둑을 두는 사람들이 많고 장기를 두는 사람들은 없어졌습니다.

 

여러 플랫폼 중에서는 넷마블장기가 사람이 많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많아야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다음에서 넷마블장기를 검색하여 먼저 넷마블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넷마블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회원이신 분들은 따로 회원가입없이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되고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가입을 눌러 간편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로그인을 하여 다시 넷마블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로그인 화면 위에 있는 넷마블장기 대국실 입장을 누르면 넷마블 게임스타터를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아래에 설치 버튼을 눌러 넷마블 게임스타터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넷마블장기 설치넷마블장기 대국실 입장넷마블장기 대국실

넷마블장기 설치

넷마블 게임스타터 설치를 진행하면 따로 어려운 것 없이 다운로드받아 설치를 진행합니다.

 

넷마블 게임스타터를 설치했으면 다시 대국실 입장을 누르면 그 때 넷마블장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받습니다.

 

넷마블장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설치를 진행하면 길지 않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다시 넷마블장기 홈페이지로 가서 대국실 입장을 누르면 넷마블장기 대국실로 들어갑니다.

대국실에 입장해서는 방 입장 바로가기, 방 만들기 등을 눌러 다른 사람이 만든 방에 바로 입장하거나 내가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국실 입장 아래에 보면 넷마블장기에서 업데이트 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기는 룰에 굉장히 민감하고 룰이 중요하여 게임의 승패를 가르기 때문에 외통수와 같은 룰을 잘 터득하셔야 합니다.

 

넷마블장기 대국방식은 일반적인 장기의 대국방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승부제 방식과 점수제 방식에 대해 한 번씩 읽어보시고 넷마블장기는 반복수와 연장군의 제한을 둔 승부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장기 게임화면넷마블장기 룰한게임장기

넷마블장기 두기

본격적으로 대국실에 들어가서 자동대국신청을 누르거나 방만들기를 통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장기는 레이팅 시스템을 도입하여 승리를 할수록 등급이 올라가고 패배를 많이하면 등급이 내려갑니다.

 

보통 장기와 바둑은 18급부터 시작하여 1급까지 가고 다시 1단에서 9단까지 올라갑니다.

 

넷마블장기도 이런 시스템을 도입하여 승리를 할 때마다 급이 올라가는 쾌거를 맛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얻으면 얻을수록 고수들과 붙게 되고 결국에는 실력이 있는 사람이 9단을 달 수 있습니다.

 

1단부터 9단까지는 상당히 장기를 잘 두는 사람들로 실력이 수준급에 속합니다.

 

이외에도 넷마블장기에서는 초대거부나 귓말거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장기 이외에도 한게임장기도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넷마블장기 바로가기, 홈페이지, 설치, 두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넷마블장기는 장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씩 경험해보셨을텐데요. 장기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바로가기

kbs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


loading